반응형

    요즘은 날마다 새로운 게임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기업에서 만든 대작이 아니면 인기가 급상승하다가도 오래 버티지 못하고 하락세를 보입니다. 게임 대기업에는 대표적으로 블리자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블리자드 계정 2개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방법에 앞서 블리자드가 어떤 회사인지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산타 모니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컴퓨터 게임을 개발 및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오버워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이 모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작품입니다. 하지만 1인 1계정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다수의 계정으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방법을 지금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크롬웹스토어로 들어가줍니다. 그 이유는 VPN 프로그램 설치를 위함입니다. 그리고 검색 메뉴에 browsec이라는 검색어를 입력하고 제일 위에 나오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줍니다.

     

     

    크롬에 추가를 하면 우측 이미지처럼 실행창이 나오게 되는데 Protect me 혹은 OFF를 눌러주면 활성화가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browsec을 실행시키면 이렇게 변경된 아이파 주소를 볼 수도 있고 상위 4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국가 아이피입니다. 속도를 얼추 모두 비슷하기 때문에 아무곳이나 선택해도 무방합니다.

     

     

    그럼 이 상태에서 검색창에 블리자드를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그 다음 메인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내 계정을 누르면 무료 회원가입 탭이 나오게 되는데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 후에는 아이피를 변경했던 국가를 선택하고 이름과 생년월일 등은 아무거나 입력해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이메일 인증을 해야 하기 때문에 정확한 이메일을 입력하셔야 됩니다. 입력이 다 되셨으면 무료 회원가입을 눌러 진행해주세요.

     

     

    무료 회원가입을 누르면 좌측 이미지처럼 인증 주소가 나오게 되는데 누르면 이메일 주소를 통해 인증을 하면 블리자드 계정 2개 및 복수로 만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블리자드 계정 2개 만들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꼭 2개가 아니더라도 인증이 가능한 메일이 여러 가지가 있으시다면 더 많이 생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방법  (2) 2020.09.20
    법인세 중간예납 신고대상  (0) 2020.09.20
    여수 아쿠아리움 입장료  (0) 2020.09.20
    위임장 작성요령  (0) 2020.09.19
    퇴직금 계산시 연차수당 포함여부  (0) 2020.09.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