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한도, 금리, 자격조건 및 서류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중금리 신용대출상품입니다. 직장 소득 조건없이 누구나 부담없이이용가능하며 기존에 신용대출상품을 이용중인 고객이라도 추가한도가 필요하다면 필요할 때마다 부담없이 이용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1.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당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득증빙서류없이 공인인증서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부담없이 갚을 수 있습니다.

     

    금리는 최저 연 3.8%입니다. 기준금리는 1년간 고정금리로 연 0.95%, 가산금리 연 2.85% ~ 5.64%입니다. 우대금리, 대출기간, 가산금리에 따라서 개개인의 금리가 결정되며,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 은행거래여부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연체가산금리는 연 3%이며, 최고 15%까지 적용됩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이 가능한 상품으로 직장변동 및 소득 상승, 신용등급 상승과같은 채무자의 신용상태가 개선되었다면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천만원으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케이뱅크에 보유하고있는 기존대출이나 다른 금융기관의 대출, 카드론이 있다면 한도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식으로 대출기간은 1년단위로 최장 3년까지입니다. 판매한도가 있는 상품으로 월별 한도가 조기에 소진되는 경우 익월에 판매가 재개되는 점 유의하세요.

     

    케이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서류, 한도, 신청방법

     

    2. 케이뱅크 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동일한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으면서 연소득은 3천만원 이상이어야됩니다. 4대보험에 가입되어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을 납부하고 있는 근로자를 대상으로 복잡한 서류제출없이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2억5천만원까지이며, 개인의 신용등급과 보유중인 기대출상품에 따라서 한도는 차등적용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은 1년단위로 최장 5년까지 가능하며, 만기일시상환의 대출기간은 1년으로 연장신청으로 통해서 최장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연장신청은 매년 만기전에 앱이나 웹에서 직접신청을 해야됩니다.

     

    금리는 최저 연 1.95%입니다. 기준금리는 0.58%, 가산금리는 1.87%~6.08%이고 급여이체 시에 연 0.5%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급여이체 조건은 가입 후 2개월간 건당 50만원 이상의 급여가 계좌로 입금되어야 됩니다.

     

    3.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동일 기업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면서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근로소득자라면 이용가능합니다. 국민건강 또는 국민연금에 가입된 직장인을 대상으로 이직, 합병 등의 변동사항이 있다면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입니다. 한도대출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간으합니다. 한도는 신용상태나 보유중인 기대출의 한도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35%입니다. 기준금리는 연 0.58%, 가산금리가 연 2.27% ~ 6.18%이며, 급여이체 시 최대 연 0.5% 우대적용됩니다.

     

    4.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한도 비교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상품은 최저금리가 연 3.8%, 케이뱅크 신용대출은 최저 금리가 연 1.95%,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최저금리가 연 2.35%입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상품의 한도는 최대 5천만원, 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는 최대 2억 5천만원,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의 한도는 최대 1억 5천만원입니다.

     

    신용대출이나 마이너스통장의 금리가 더 저렴하고 한도가 크지만 6개월간 재직중이면서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의 조건에 해당하지 않거나 이미 이용중이라서 더 큰 한도가 필요한 분들에게 적합한 중금리 상품입니다.

     

    지금까지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통장 조건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