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주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안내

    요즘은 다양한 대출상품이 많이 나와있는데 특히 신용대출은 예전과 달리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많으며, 대출을 승인받는 것 역시 신용등급이 높다면 어렵지 않게 가능지만, 저소득이거나 신용등급이 낮은 분이라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저소득이며,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을 위해서 진주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상품은 정부에서 신용을 보증해 주는 상품입니다.

     

    예전에 신용등급이라는 것이 없었을 때에는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보증인도 필요했으며, 신용보증인이 있더라도 모두 대출 승인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신용대출을 받는 것이 어려웠으며, 보통은 부동산을 담보로 제공하는 대출을 많이 이용하였습니다.

     

     

    지금도 부동산 담보대출은 신용등급이 다소 낮더라도 이용이 가능하고 대출은 한도가 높아서 투자 또는 재테크를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많이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신용대출은 요즘은 신용등급이 높고 거기에 연 소득도 높다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많이 있으며, 저금리 상품 또한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신용등급이 낮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거의 없으며, 사금융이나 고금리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출은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아직도 계시지만, 그 이유가 예전에는 예금과 적금 금리가 높았던 만큼 당연히 대출 금리도 상당히 높았으며, 이런 고금리 상품은 상환하는데 힘들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연 소득이 높고 신용등급이 높다면 금리가 낮은 상품도 많이 있고, 이제는 재테크 또는 투자를 위해서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대출을 꼭 받지 않는 게 좋다는 것은 어쩌면 요즘과 맞지 않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환능력을 비교해서 자신이 이용할 수 있다면, 대출은 신용등급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전북은행 햇살론 유스(무직자, 사회초년생) 대출 알아보기

     

    1. 진주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자분들을 위해서 정부가 신용을 보증해 주는 정부 지원 대출 상품입니다.

     

    본 상품의 신청 자격은 3개월 이상 근무 중인 근로자 분으로 연 소득 3천5백만 원 이내인 분은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연 소득 4천5백만 원 이내인 분은 신용등급 6등급 ~ 10등급 이내인 분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근로자분은 최대 1천5백만 원 이내 자영업자분은 최대 2천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국투자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2. 진주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8% ~ 최대 연 9%대의 변동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부하는 방식으로 기간에 따라서 이자가 낮아지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 선택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진주저축은행 햇살론 기타사항

    본 상품은 신용보증재단에서 신용보증을 받고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보증료는 고객님이 부담을 합니다.

     

    본 상품은 신용등급과 상환능력이 크게 변동이 된 경우 금리 인하 요구권을 요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대출 한도의 축소, 대출 금리의 인상 등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