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핵심정리

    큰 금액이 아닌 소액만 필요하다면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으로 간편한 인증을 통해서 까다로운 조건 없이 대출 가능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소액이라도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신용등급에 치명적인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이용하기보다는,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으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라면 간편한 본인인증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를 담보로 하여 평일이라면 대출 가능 여부 조회 후 바로 대출이 실행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65%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연체 시 3% 가산금리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300만 원까지입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인 한도 대출 방식으로 대출이 실행되며 자유롭게 출금과 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전에 연장을 통해서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 신청을 하지 않고 대출을 상환하지 않으면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가 필요하거나, 월급날 전에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현금이 필요할 때를 미리 대비하는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쉬운곳 은행별 자격, 한도, 금리비교

     

    2.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은 소액대출이 필요할 때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신청 가능한 간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신분증 사본 사진 제출과 모바일 인증을 통해서 개인신용평가 심사 후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18.8%~23.4%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입니다.

     

    3.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 대출은 직장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 등급을 활용해서 대출이 실행되는 상품입니다.

     

    통신 3사인 SKT, KT, LG U+를 이용 중이라면 통신정보를 통해서 통신 등급이 산정되고, 이 통신 등급을 평가 기준으로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사용자라면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4.18%입니다. 통신 등급 1~2등급이면 0.5%, 통신 등급 3~5등급이면 0.3%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 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으로 마이너스통장 형식의 한도 대출 방식으로 대출이 실행됩니다.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출금과 상환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쉬운곳 1금융권 모바일 신청 상품 알아보기

     

    4.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소액대출이 가능하면서,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상품입니다.

     

    단, 소액대출 상품은 대부분 만기 일시상환으로 단기간 이용하는 반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은 3년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이란 점만 알아두시면 되는데요.

     

    원금을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갚아나가고자 하시는 분들께, 유리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이 산출되지 않는 분도 자동으로 중금리 심사하여 대출 여부를 확인하므로 대출 대상의 폭이 더 넓다고 볼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최소 금액은 50만원 부터입니다.

     

    대출 기간은 앞서 언급했듯이 3년에 만기 일시상환 방식이며 기한 연장을 따로 없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83%이며 수수료나 방문 서류 제출없이 간편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신한은행 소액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5.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이어서 신한은행의 쏠편한 비상금대출 또한 1금융권 소액대출 상품 중 하나인데요.

     

    만 19세 이상이라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을 발급하여서 대출이 진행되므로 소득증빙이나 재직증명없이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대출로도 무리가 없으며 보증시 발생하는 수수료도 없습니다.

     

    다만 신한은행의 포켓론 상품과는 중복 이용이 불가능하단 점을 미리 양지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만원입니다. 최저 금액은 5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최저 금리 3.84%이며 마이너스 통장으로 1년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한 연장은 최장 10년까지 가능하며, 소액 마이너스 통장으로 수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6.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위의 대출상품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상품으로 하나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동일하게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발급받을 때 대출 신청이 가능한데 차이점은 대출 한도가 최대 300만원으로 조금 더 높다는 것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의 최대한도는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4.55%입니다.

     

    대출 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1년 만기일시상환으로 약정하며 기한 연장은 최대 10년까지 가능합니다.

     

    빠르고 간편한 대출로 90초면 한도조회도 쉬워 소액대출 가능한곳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