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무직자 대출 쏠편한 포켓론 자세히 알아보기

    신한은행 무직자대출 쏠 편한 포켓론 상품은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어플 SOL을 활용하여 신청하는 방식으로 비대면 모바일 대출이 가능한데요.

     

    일부로 은행에 방문하여서 기다릴 필요없이 간편하게 신청부터 필요한 금액을 받을 수도 있고 대출 자격요건 또한 가다롭지 않아 연소득이 높지 않은 사회초년생이나 소액 대출을 원하시는 분들께 유용할 듯 보입니다.

     

    1. 신한은행 무직자 대출 쏠편한 포켓론 자격조건, 한도

     

    이 상품은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는 내국인으로 연 소득 3천5백만 원 이하의 개인으로 신용등급 7등급 이상인 분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백만 원까지이며, 당행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분이 대상이 됩니다.

     

    >> 소액대출쉬운곳 은행별 자격, 한도, 금리비교

     

    2. 신한은행 무직자 대출 쏠편한 포켓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금리는 최저 3.23% ~ 5.53%의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을 이용 시 1년, 원금균등 분할상환 방식을 이용 시 1 ~ 2년 이내이며, 대출 만기 도래 시 은행의 심사를 통해서 대출 기한의 연기를 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중도 상환 해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상품으로, 대출 기간 중 대출원금을 일부 납입하여 이자를 낮출수 있는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꼭 무직자 대출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주부, 프리랜서, 대학생, 일용직 노동자분들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 외에 무직자분들을 위한 다른 상품도 알아 보겠습니다.

     

    >>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3. 기타 상품 안내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은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 등급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 19세 이상이며, 통신 등급이 9등급 이상이면, 가능한 상품으로 50만 원부터 3백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농협에 계좌가 있어야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은 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을 발급이 가능한 분들이 대상으로 다소 까다로울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3백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리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상품이라고 하기보다는 마이너스통장 대출이라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등급 8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서울보증보험의 보험 증권이 필요하지만, 신청 절차가 간소한 편입니다.

     

    비대면 상품으로 서류 담보 없이 최대 3백만 원까지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금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