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 사업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안내

    사업자 대출상품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직장인 대출에 비해서 까다로운게 사실입니다. 주로 주거래 은행에서 이용하는게 가장 좋을거라고 생각하시지만 다른 은행권도 알아보고 결정하는것이 좋습니다.

     

    조건이나 금리 한도가 좋은 케이뱅크 사업자대출 상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 케이뱅크 사업자 대출 자격조건

     

    케이뱅크 사업자대출은 사업 영위기간이 사업자등록증명원을 기준으로 개업일로로부터 12개월 이상이어야됩니다. 만 20세 이상의 개인사업자로 케이뱅크 당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법인사업자 및 공동사업자의 대표의 경우 대출이 제한됩니다. 당행의 대출이 연체가 발생중이거나 당행에 손해를 끼친자, 신용도판단정보 등록자 및 사고, 정리 청산의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면 대출신청이 불가합니다.

     

    케이뱅크 사업자대출은 보다 안정적인 여신운용 및 포트폴리오 관리를 위해 판매한도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월별 판매량이 한도가 정해져있는 상품으로 상품별로 판매한도가 소진되면 익월에 판매가 재개됩니다.

     

    국민은행 자영업자 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2. 케이뱅크 사업자 대출 금리, 한도

     

    대출금리는 최저 연 2.58%로 기준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로 적용됩니다. 기준금리는 연 0.63%이며 3개월마다 변동됩니다. 가산금리 연 2.25%~ 6.41%로 신용등급, 대출조건, 은행거래등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한도대출은 0.5% 가산금리가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연 0.3%이며 2개월 내에 1년이상 월 10만원 이상이거나 연 잔액이 100만원 이상을 보유하는 예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0.2%, 케이뱅크 체크카드 결제금액이 월 10만원 이상이라면 0.1% 우대적용됩니다. 단, 카드취소를 하면 실적에서 제외되니 유의하세요.

     

    대출 최대한도는 5천만원까지 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건별대출 및 마이너스통장 한도대출방식으로 이용가능합니다. 건별대출의 경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최장 5년까지 이용가능하며, 한도대출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대출기간은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대출 실행 후 상환여력이 되는 경우 전액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상환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은행별 상품 한도, 금리 비교

     

    3. 케이뱅크 사업자 대출 신청방법

     

    복잡한 서류제출없이 무서류대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개인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소등증빙서류 제출없이 신청이 완료됩니다.

     

    국세청 홈택스 개인 공인인증서 등록방법은 국세청 홈택스에 주민등록번호로 회원가입 후 개인공인인증서를 등록합니다. 케이뱅크에 등록한 공인인증서와 홈택스의 공인인증서가 같아야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체시 가산이자율은 3%이며, 최고 연 15%입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시점으로 부터 신용상태, 직장, 소득증가와같은 변동이 생긴다면 금리인하가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케이뱅크 개인뱅킹 > 대출 > 대출세부내역 > 금리인하요구권에서 신청가능하며, 신청즉시 신청결과를 확인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사업자대출, 무서류대출로 이용가능합니다.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