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이지페이론 자세히 알아보기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으면 좋겠지만 살다보면 그렇지 못한상황이 많이 생기곤합니다.

     

    급하게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무심코 무분별한 사용을하신다면 신용도에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됩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은 1금융권에서도 서류제출이나 까다로운조건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금리와 1금융권의 안전한 대출이라는 장점과 동시에 빠른송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대출이 가능한 하나은행 이지 페이론의 구체적인 조건과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1.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자격조건

    신용카드를 보유중이며, 신용카드 정보가 한국 신용정보원에 카드보유정보가 등록되어있다면 서류제출이나 은행방문이 필요없이 모바일로 간편히 대출이 가능합니다.

     

    1금융권의 상품이지만 보증이 없어도 개인의 신용등급과 신용카드 실적만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간편 소액대출상품 중에서도 승인율이 좋습니다.

     

    직업이 없어도,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방문없이 신용조회만으로도 당일심사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대출이 필요한 경우 유용하게 이용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무직자대출 조건 쉬운곳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2.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금리, 한도, 기타사항

     

    최소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증액이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 2년, 최대 3년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신청하는 사람의 신용등급으로 결정되며 최저 4.4%입니다. 6개월을 기준으로 변동금리가 적용되게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기 때문에 상시상환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으로 이용하면 기본금리에서 0.5% 가산되어집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하면 필요할 때 한도내에서 빼서 사용할 수 있는 비상금개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핵심정리

     

    지금까지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해당상품은 소액으로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1금융권에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본인의 상황에맞게 마이너스통장 형식으로 이용할수도 있으며 상환시 중도상환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부담감없이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2021년 현재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은 현재 종료된 상품으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하나은행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과 핀크연계 상품인 생활비대출은 무직자라도 모바일로 신청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인데요.


    이용하실 수 있는 관련상품을 간단하게 설명하도록하겠습니다.

     

    >> 무직자 무방문 대출 종류, 자격, 금리 안내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