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에서는 성실히 근무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필요할 때마다 꺼내쓸 수 있는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대출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자격요건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필요서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자격조건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은 직장인 전용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필요한 자금이 생기면 언제든지 꺼내쓸 수 있고 여유가 생기면 바로 상환하여 금융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동일기업 6개월 이상 재직중이며, 연환산소득이 30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에 직장인으로 가입되어 있는 분

    -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분

     

    연환산소득은 국민건강보험 납부보험료로 추정한 소득을 말합니다.

     

    실제 연간 3천만원 이상의 수입이 있다고 하더라도 연환산소득은 3천만원 이하로 나올 수 있고, 실제 연 3천만원의 수입이 없더라도 보유한 재산 등으로 인해 국민건강보험 납부보험료가 많다면 연환산소득은 3천만원 이상으로 책정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 소액 비상금 대출 BEST5

     

    2.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기간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은 최대 1억 5천만원 한도 범위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인의 신용상태 및 기존 부채보유 현황등에 따라 한도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대출 방식으로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한도를 부여하여도 바로 이자가 발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이너스통장에서 실제로 꺼내 쓴 금액만큼 이자가 책정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최초 1년으로 약정되며,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최장 5년까지 연장할 수 있지만 대출실행 이후 신용등급의 하락 및 신용부채 과다 등이 발생하였다면 연장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 기업은행 마이너스통장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이용기간은?

     

    3.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금리, 서류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 그리고 우대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기준금리는 신청시기의 시장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가산금리는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대출조건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우대금리는 케이뱅크로 급여이체시 연간 0.50%의 금리를 우대하고 있으니 해당 사항이 있다면 대출신청시 금리인하 혜택을 요구하시길 바랍니다.

     

    위의 사항을 모두 종합하여 연간 최저 2.38%의 금리부터 적용받을 수 있지만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대출금액 등에 따라 실제 금리는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신용대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기간 및 금리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