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업은행에서는 영업점 방문없이, 별도의 서류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필요한 자금을 대출할 수 있는 장기카드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업은행 장기카드 대출의 신청자격 및 대출한도, 대출금리 및 신청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자격조건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은 모바일, 인터넷, ARS, ATM 등에서 신청할 수 있는 기업은행 카드 대출 상품입니다.

     

    영업점 방문없이, 별도의 서류제출없이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업은행 신용카드를 소지한 분으로 신용도 및 이용실적에 의해 장기카드대출 대상자로 선정된 분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대상자로 선정되어도 신청시점의 신용상태 변동에 따라 장기카드대출 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한도, 기간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의 상환기간은 3개월, 6개월, 9개월, 12개월, 18개월, 24개월,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기카드대출 신청금액에 따라 실제 이용기간이 변동될 수 있으며, 거치기간 선택시 거치기간만큼 대출기간이 연장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100만원에서 최고 3000만원 이내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인의 신용등급 및 상환여력, 기대출 유무등에 따라 실제 한도는 개인별 차등 적용되니 참고바랍니다.

     

    3.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 금리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의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를 종합하여 최종 결정됩니다.

     

    연간 최저 6.3%에서 19.2%의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만약 15% 이상의 고금리가 책정된다면 장기카드대출보다는 햇살론17 등의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은 위와 같이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삼아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기업은행 장기카드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유리한 대출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 지 충분히 알아본 후 신중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신용카드 대출 카드론 종류별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