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직자 소액대출쉬운곳 1금융권 모바일 신청 상품 알아보기

    무직자도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 베스트 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모바일 소액대출 상품은 직업이나 소득의 조건 없이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직장이나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필수 조건이었습니다. 직장이 없다면 사실상 대출이 어려웠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누구에게나 직장이 없는 시기가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또한 무직자일 때 돈이 급한 경우 참 난감하고 힘들게 느껴집니다. 무직자라도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직업이나 소득을 따지지 않고 통신 3사 SKT, KT, LG U+를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른 복잡한 조건 없이 통신 등급을 통해서, 신용도를 측정하게 됩니다.

     

    통신 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로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는 등급입니다. 통신 3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통신사 연체 이력 등에 따라 대출 승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 최대한도 금액은 3백만 원이며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금리는 1년간 고정금리로 기본금리 약정이율은 기준금리 1.38%와 가산금리 3.30%를 합한 4.68%입니다.

     

    >>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우대금리는 연 0.5%입니다. 통신 등급 1~2등급이면 연 0.5% 우대금리가 적용되며, 통신 등급 3~5등급이라면 연 0.3%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우대금리는 최대 0.5%로 우대금리를 적용한 최저금리는 4.18%입니다.

     

    상환 방법은 통장 대출 형식인 마이너스통장입니다.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과 상환이 가능하며, 대출 만기일에는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당행의 심사 기준과 고객의 통신 신용도에 따라 대출 여부 및 대출한도, 우대금리가 결정되며 알뜰폰 사용자는 대출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소액 마이너스대출로 직업이나 소득 조건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 하면 신용등급 조회를 통해서 비상금 대출이 가능합니다.

     

    가입대상 조건은 신용평가등급 8등급 이내이며,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고,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됩니다. 연체, 파산, 금융 사기 관련 기록이 없어야 됩니다.

     

    대출에 평균 소요시간은 1분입니다. 대출이 실행되면 계좌에서 바로 출금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이체가 필요하다면 체크카드로 ATM에서 출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고 간편합니다.

     

    대출 한도는 50만 원부터 300만 원이며, 대출 기간은 1년입니다. 만기 전 연장 신청을 하면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3.132% ~ 13.400%입니다. 매월 이자 납입일에 미납이 발생하면 연체이자가 발생합니다. 연체 기간 중에는 대출금리는 3% 추가로 가산되어 발생합니다.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이자 한도 신청은 어떻게?

     

    3.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일반적으로 시중 1금융권은 주거래 고객 유치를 위해서 내부 거래실적에 따라 등급을 매겨 이를 토대로 대출 실행여부를 결정하기도 합니다.


    대출 요건을 충족하더라도 은행 내부 등급을 충족하지 못한다면 대출 실행이 어렵거나 금리가 높아지기도 합니다.

     

    반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경우에는 통신등급 9등급 이내에 속할 경우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 미산출시에도 당행 중금리 모형으로 자동심사 되어 대출 대상이 넓고 문턱도 낮아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으로 추천할만 합니다.

     

    단,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3년 기간 동안 매달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으로 상환하는 거래조건을 갖고 있으니 선택시 고민해보아야할 부분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한도는 최대 300만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2.83%입니다.

     

    스마트폰 가입으로 비대면 대출이 가능하며 약정 완료 후 즉시 대출됩니다.

     

    대출 시 사용가능한 농협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니 농협 거래통장이 있거나 미리 만들어두셔도 좋습니다.

     

    >>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학생도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4.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신한은행의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물론 직장인이나 소득이 있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지만 서울보증보험 증서만 발급받으면 무직자나 주부, 대학생 누구나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만원이며 최저 한도는 50만원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 대출이므로 수시 상환도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84% 이며 우대금리는 최대 0.3%포인트까지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 비상금대출 1금융권 상품 종류 알아보기

     

    5.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도 무직자라도 서울보증보험 보증서를 발급받아 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 중 하나입니다.

     

    대출 한도는 300만원 이며 대출 기간은 1년 마이너스 통장 방식을 사용하는데 한도조회나 신청이 모바일로 가능하여 빠르고 간편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4.557%이며 3등급 기준 산출금리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당장 매달 소득이 없는 경우라도 1년 동안은 실사용 금액에 대해서만 이자를 납부하면 되며 10년까지 연장이 되어 비상금 통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