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는 다양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대형 브랜드 카페를 시작해서 작은 개인 카페까지 컨셉을 갖춘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우리나라 부동의 1위는 스벅스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혜택이 많고 무엇보다도 커피맛도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혜택 중 하나인 스타벅스 별 적립하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버스 별 적립하는법

     

     

     

    우선 스타벅스 별 적립하는법을 알기 전 스타벅스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는 고든 보커, 제럴드 제리 볼드윈, 지브 시글 등 3명이 1971년에 설립한 미국의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주요 판매 상품으로는 커피, 차, 주스, 디저트와 텀블러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이 생겨나면서 스타벅스 앱을 통해 별을 적립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타벅스 별 적립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스타벅스 공식 어플을 다운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앱을 설치한 뒤에는 앱 내에서 쉽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까지는 쉬우니 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앱 회원가입 후부터 중요합니다. 다음 해야할 일은 바로 스타벅스 카드를 앱 내에 등록하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된 잔액으로 결제를 해야 별 적립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매장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소 5,000원부터 최대 500,000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스타벅스 카드를 앱 내에 등록해주면 나중에 별도의 카드 없이 결제가 가능하며 별 적립까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앱 내에 등록하면 이제 사용하면서 스타벅스 별 적립을 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결제하고 별이 적립될때마다 높은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또한 등급별로 혜택이 주어지니 스타벅스 앱을 사용안할 이유가 없겠죠?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별 적립하는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지만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안하시는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기회에 스타벅스 카드도 만들고 별도 적립하여 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위눌림 원인 이유  (0) 2020.09.21
    귀가 멍멍한 증상에 자가 치료법  (0) 2020.09.21
    1가구 3주택 보유세  (0) 2020.09.21
    노후준비 필요자금 계산  (0) 2020.09.21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방법  (0) 2020.09.2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