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간단비교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쏠편한 일반 공무원 대출 금리 한도 자격조건은 모바일로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아무래도 은행에 대출을 받으러 가면, 한 번에 끝나는 경우가 많이 없고, 서류 같은 것도 나름 준비를 했지만, 부족한 것들 때문에 재방문을 한 기억들이 한 번쯤은 있을 것입니다.

     

     

    저 역시 그런 경험이 한 적이 있고, 대출을 받으러 가면, 약간 위축되는 느낌이 정말 싫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모바일로도 가능하니 이제는 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1.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대출대상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일반직 공무원 및 국공립 교사분이 대상으로 19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신용평가등급 1~7등급 이내로 직장 가입자로 건강보험료를 납입 중인 고객 분들로 신한은행의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입니다.

     

    농협 공무원 대출 자격대상, 금리, 한도, 유리한 상품 알아보기

     

    2.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금리, 기간

    금리는 6개월 이용 시 3.58% 금리를 적용이 되며, 1년 일시에는 3.54% 금리가 적용됩니다.

     

     

    다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데 일정 금액 이상 급여이체 시 0.5%의 우대금리가 있으며, 신한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이용 시 0.3의 추가 우대금리가 있습니다.

     

    최대 0.8%의 우대금리를 받으실 수 있으며, 대출기간은 1년을 기본으로 하며, 최장 10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3. 신한은행 공무원대출 상환방법

    만기 일시상환이지만, 원금균등과 일시상환은 혼합형이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기간 중 대출원금을 줄이면 납부하는 이자 역시 낮아져서 이자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제 1금융권 대출로 다소 시간이 걸린다는 점은 있지만, 모바일로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분명 좋은 점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금액도 최대 1억 5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은 1억 원까지 가능한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공무원대출 금리, 자격조건 및 신청할 때 주의사항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