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조건, 서류, 한도 안내

    계약 만기를 코앞에 두고 집을 알아보랴, 은행에 찾아가랴 바쁠 때가 많습니다. 또 한도내에 집을 알아보아야 하기 때문에 전세자금대출 한도가 나올지 걱정이 되기도 하는 등 이처럼 집을 새로 알아보거나 이사를 할 때에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은행에 방문 할 때에는 은행 영업시간 안에 방문해야 하기 때문에 업무에 지장을 주기도 하고 대기시간이 길어지면 눈치가 보여 마음이 불편하기도 합니다.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한도를 알아보거나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면 직장을 다니거나 일을 해도 비교적 편하게 전세집을 마련할 수 있어 보입니다.

     

     

    사실 평소 금융거래 상 특이사항이 없다면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는 무방문 전세자금대출이 있습니다. 바로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자금대출이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전세자금대출상품인데 신한은행 어플을 통해서 전세자금대출을 신청하고 진행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특별히 시간을 내어 영업시간 내에 은행에 방문할 필요가 없으며 서류제출도 어플로 진행할 수 있어 전세집을 구하는 빠듯한 일정과 과정을 보다 수월하게 만들어 줍니다.

     

    코로나 때문에 은행방문도 꺼려지는 요즘, 비대면 대출이 가능한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쏠편한 전세대출의 한도, 금리, 조건 등을 살펴보시고 맘 편하게 전세 이사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올 해는 신혼부부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의 기준을 대폭완화하여 지원범위를 확인하였습니다. 결혼한

    jqyr.tistory.com

     

    1.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쏠편한 전세대출이란?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은 신한은행 쏠 어플을 통해서 신청가능한 모바일 전세자금대출 상품입니다.


    은행에 무방문으로 대출한도를 알아보거나 신청이 가능하며 서류제출도 어플로 가능하여 전세대출이 비대면으로 이뤄집니다.


    평소 신한은행 어플 쏠을 사용하시거나 은행 방문이 어려우셨던 분이라면 전세 대출 과정이 간단한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자금대출로 무방문, 무서류, 비대면으로 전세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로 전세자금을 지원하기 때문에 집주인 승낙이나 동의가 없어도 전세대출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조건, 한도, 서류 및 금리 비교(2021년)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조건, 한도, 서류 및 금리 비교(2021년)

    디딤돌 전세자금대출 조건, 한도, 서류 및 금리 비교 요즘 내집마련을 하기에는 부동산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그래서 전세를 많이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디딤돌

    jqyr.tistory.com

     

    2.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본인 혹은 주택의 대출 자격에 맞지 않을 때에는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어 다시 알아보고 신청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을 차질없이 진행하려면 미리 전세대출 신청자의 조건과 전세대출이 가능한 해당 주택사항도 미리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을 쏠편한 대출로 신청하시고자 한다면 우선 집을 알아보시고 계약을 체결한 후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의 계약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또한 대출신청자 본인이 현재 직장에서 1년 이상 재직 중인 직장인인 경우, 소득증빙이 가능한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 발급을 통해 가능해야합니다.


    무주택(배우자포함)으로 확인되어야 하며 유주택일 경우에는 제한사항이 있습니다.

     

    유주택자일 경우엔 부부합산 주택 보유 수가 1주택을 초과하지 않아야 하며 부부합산 연소득 1억원 이하, 주택가겨시세 9억원이하, 투기과열지구내 3억원 이하 아파트가 아닌 고객만이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합니다.

     

    보증서 발급이 불가능할 경우 대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공동으로 전세계약을 한 경우에도 전세대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금리는 기본금리 연 3.61%이며 우대금리 적용시 최저금리 연 2.41%로 보이고 있습니다.


    금리는 실제 대출 취급 시 신용등급이나 대출기간, 대출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것은 명심하시고 실제 대출금리를 확인한 후 매달 납부하는 이자나 상환여력을 고려하여 대출을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및 서류 알아보기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및 서류 알아보기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및 서류 알아보기 주택도시기금 HUG의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 HUG에

    jqyr.tistory.com

     

    4.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기타사항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자금대출은 한국 주택 금융공사 보증서를 통해 이뤄지는 대출상품인 만큼 한국주택금융공사 보증료를 납부하여야합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보증료는 대출실행 시 통장에서 자동출금되며 대출실행시 보증료 납부를 위한 잔액이 없으면 대출실행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해당 계좌에 필요한 금액을 꼭 입금해 놓으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을 받는 금액이 5천만원을 초과할 경우엔 인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천만원 이하는 비과세이며 5천만을 초과하는 경우 3만5천원, 1억을 초과하는 경우 7만5천원이 비용이 발생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자금대출에는 중도상환해약금이 면제됩니다.


    전세자금대출시 대출원금을 은행에 소액이라도 납부한다면 추후 상환부담과 매달 이자도 낮아져 이자부담을 줄 일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자금대출을 활용하면 전세집을 알아보고 자금을 마련하는 일련의 과정이 대폭 줄어 보다 간단하게 이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전세자금대출을 진행할 때 심사 시간이 소요되니 최소한 자금 필요한 일자의 2주 전에 신청하시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증빙서류가 제출되어야 대출신청이 제대로 접수되니 팩스나 사진촬영으로 제 때 서류를 전송 및 제출하여야 하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실행을 하면 전세대금은 임대인에게 직접 입금되니 입금확인을 위해 미리 임대인과 협의하시길 당부드립니다. 또한 대출 실행 후 실거주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세자금대출 금액 전액을 상환하여야 하니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자금대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어 추후 번거로운 일이 없도록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