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 전문직 대출 우리스페셜론 조건, 금리, 한도, 서류

    기존 은행 신용대출은 신용등급 및 안정적인 직종, 상환능력 등을 평가하여 신용대출 한도 및 금리가 정해지며 승인여부를 가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정적인 직업인 군인이나 공무원, 우량기업 임직원들은 비교적 대출이 용이한 직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뿐 아니라 의사나 변호사, 회계사 처럼 전문직에 종사할 경우에도 대출한도가 높은 편으로 신용대출을 받기에 용이한 편입니다.

     

     

    다만 전문직에 종사하는 분들도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직접 은행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 진행해야하기 때문에 수고로움있었는데 최근 비대면 거래가 활성화 되면서 우리은행 전문직 대출 우리스페셜론도 스마트폰 신용대출이 가능하여졌습니다.

     

    우리은행 의사 대출, 법조인 대출, 전문직 대출 등 우리스페셜론을 통해 자금 마련의 계획을 하고 계셨다면 직접 은행에 방문하지 않아도 대출신청과 실행까지 가능하여졌으니 우리은행 우리스페셜론 한도 및 금리 등을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하나은행 전문직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전문직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하나은행 전문직 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우리사회에는 다양한 전문직이 있고 다양한 일터 다양한 모습으로 있는 전문가들을 통해서 부족한 지식과 기술 등을 메꾸고 살아가게 됩니다. 전문직

    jqyr.tistory.com

     

    1. 우리은행 전문직 대출 자격조건

     

    우리은행 우리스페셜론은 전문직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상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스페셜론 전문직 대출 대상을 살펴보시고 해당사항이 있으시다면 신청이 가능하니 필요한 금액을 편하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스마트폰 시청일 하는 경우에는 6개월 이상 재직한 분이나 개인사업 중안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합격자 자격으로는 취급이 불가하다는 것을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스페셜론이 정하는 전문직 대상은 법무관리, 화계관련, 기술관련, 부동산관련, 항공관련, 교육관련 전문직 및 수의사와 약사로 정합니다.

     

    - 법무관련 전문직: 변리사, 법무사, 공인노무사,손해사정인
    - 회계관련 전문직: 공인회계사, 세무사, 관세사
    - 기술관련 전문직: 기술사, 도선사, 건축사
    - 부동산관련 전문직: 감정평가사
    - 항공관련 전문직: 항공기 기장, 부기장
    - 교육관련 전문직: 4년제 대학교수(정/부/조교수)
    - 그 외 전문직 : 수의사, 약사


    위에 해당하는 전문직에 종사하는 분 증 전문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개인신용평점을 평가하여 대출이 진행됩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공무원 대출 상품별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직장인 공무원 대출 상품별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직장인 공무원 대출 상품별 자격, 금리, 한도 알아보기 우리은행 공무원/직장인 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공무원은 우량직군에 속하기 때문에 대출시에 저렴한

    jqyr.tistory.com

     

    2. 우리은행 전문직 대출 한도

     

    우리은행 전문직 대출 한도는 연소득의 200%범위 이내 최대 2억원으로 합니다.


    다만 대출한도는 대출 및 보증채무 등은 대출한도에서 차감됩니다.


    우리은행 심사기준, 신용도, 거래실적, 취급조건에 따라서 대출한도금액이 결정되어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우리은행 전문직 대출 금리

    우리은행 전문직대출 금리는 신용조건과 대출기간, 자금용도, 취급금액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1년 기준 최저금리는 1.66%이며 기준금리 구분에 따라 1.83% 로 나타납니다.


    우대금리 사항 최대 연1.0%를 감면한 최종금리로 우대사항에 따라 대출금리를 낮추고 싶다면 우대내용을 파악하여 충족하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대사항은 급여이체, 공과금이체, 신용카드 사용, 오픈뱅킹, 타 기관 신용대출 미보유 고객, 적립식 상품가입 등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으로 이용할 경우에는 금리에 0.50%를 가산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