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입증되지 않은 정보는 잘 믿지 못하지만 신기하게 비슷한 경우도 존재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혈액형별 성격입니다. 혈액형은 A, AB, B, O형 등으로 나뉩니다. 이 혈액형별 성격이 종합적으로 보면 각 성격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혈액형별 성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액형별 성격 바로가기

     

     

    하지만 오늘 말씀드리는 혈액형별 성격을 그 사람의 평가 잣대로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그냥 참고만 할 뿐 절대로 이렇게 성격을 가지고 있다는 말이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로 알아볼 혈액형별 성격은 A형입니다. A형은 다들 아시다시피 섬세하면서 배려심이 많습니다. 간혹가다가 A형은 소심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다른 사람을 맞춰주는 조력자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B형입니다. B형은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자유분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슨 일을 진행하면 판단이 빨라서 결정도 빠르게 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혹 배려심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학 배려심에 신경을 쓴다면 일을 진행할 수 없기 때문에 모임이나 회의 등에서 장점을 드러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혈액형별 성격 다음은 O형입니다. O형은 솔직한 성격이며, 말이 많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더형 기질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관적인 판단이 많아 모두를 이끌어갈 때 단점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혈액형별 성격은 AB형입니다. AB형은 개인적인 성격이면서 다른 사람에게 잘 휘둘리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마음이 잘 맞는 사람들에게는 한 없이 정을 주는 성격이라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혈액형별 성격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건 주관적인 생각에서 나오는 성격이니 참고만 하시고 그 사람을 평가하는 잣대로 생각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우스 스크롤 안될때  (0) 2020.10.05
    폴더 비밀번호 설정 방법  (0) 2020.10.05
    그래픽카드 교체방법  (0) 2020.10.05
    과탄산소다와 베이킹소다 차이점  (0) 2020.10.05
    ppt 테마 무료다운  (0) 2020.10.0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