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저축은행 착한대출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서류, 신청방법 안내

    KB저축은행 kb 착한대출, 전환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를 알아보겠습니다.

     

    KB금융의 착한금리로 이용가능한 상품으로 한번의 조회로 중금리 대출부터 햇살론, 사잇돌대출까지 신용등급에 영향없이 통합한도조회를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고 최적의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KB 착한대출

     

    KB착한대출은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연금소득자를 대상으로 하고있는 대출상품입니다.

     

    금리는 연 5.9%~19,4%이며, 대출한도는 최소 3백만원부터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되며, 금리는 매월마다 후취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6개월부터 6개월단위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이 되며, 중도상환수수료는 2%이내로 발생됩니다.

     

    NH농협 인터넷대출 E직장인 중금리대출 자격, 서류, 한도 및 금리

     

    2. KB 착한 전환대출

     

    KB 착한 전환대출은 고금리 대출이나 흩어져있는 여러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하는 대출로 타금융기관에서 신용대출을 3개월 이상 연체없이 정상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5.9%~19.4%이며, 대출한도는 3백만원부터 5천만원까지 입니다. 금리 및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6개월부터 가능하며, 6개월단위로 최장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상환이 이루어지며, 중도상환이 가능합니다.

     

    3. KB 착한 빠른대출

    KB착한 빠른대출은 번거러운 대출서류 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20세 이상의 급여를 받고있는자, 직장인, 공무원, 교사, 군인, 전문직 등 현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이라면 대출대상에 해당됩니다.

     

     

    금리는 최저 9.6%~19.4%이며, 한도는 최소 3백만원부터 3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와 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24개월, 36개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상환합니다.

     

    신청방법은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복잡한 서류없이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통해서 서류를 제출합니다. 스크래핑 서비스로 서류가 온라인으로 발급되어 자동으로 발급이 되기 때문에 은행지점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모든 신청과 심사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KB저축은행의 KB착한대출, 빠른대출 조건 및 금리/한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KB저축은행에서는 거래내역 조회부터 대출계좌증명서발급까지 온라인으로 계좌관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정보입력없이 추가대출가능금액을 바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빠로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상상인저축은행 직장인대출 좋은상상론 자격, 한도 및 금리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