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투자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살만한 스피드500 자격, 서류 안내

    요즘은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예전과는 다르게 편하고 빨라졌다는 것을 대출을 이용해본 분이라면 알 것입니다.

     

    이제는 본점 또는 지점에 방문을 하지 않고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한국투자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살만한 스피드500 상품도 방문 없이 무방문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대출을 이용할 때에는 방문을 하고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이 많이 계시는데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의 단점은 대출 한도가 낮은 경우가 많이 있으며, 방문하고 대출을 받는 상품들이 대출 한도가 높은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당히 큰 액수의 대출이 필요하지 않는 이상 빠르고 급하게 소액을 처리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서 대출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대출이 쉽지 않았으며 특히 신용대출은 신용보증인까지 준비해야 하니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속도도 느리고 신용보증인이 있다고 하더라고 대출 승인 거절이 될 때도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신용등급이라는 것이 생겼고 연 소득이 높고, 신용등급이 높다면 대출을 이용하기 빠르고 편리한 상품이 많아졌습니다.

     

    보통 직장인들이 대출을 이용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이유 중 하나는 직장인의 업무 시간보다 은행의 업무시간이 더 짧기 때문에 근처에 은행이 없다면, 대출을 받기 위해서 본점 또는 지점을 내방해야 하는데 반차를 이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상품들이 출시될 것입니다.

     

     

    그러니 앞으로는 신용등급이 더욱 대출을 이용하는데 중요할 것이며 이제는 어렸을 때부터 신용등급을 올려주는 부모님들도 계십니다.

     

    신용등급을 높게 만드는 이유는 꼭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라기보다는 혹시 무슨 일이 생겼을 때 대출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게 미리 대비를 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1. 한국투자저축은행 스피드500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지점 또는 본점에 내방을 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무방문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만 19세 이상 4대 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으로 연 소득 1천만 원 이상인 분들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백만 원 ~ 최대 5백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무직자 생활비 지원 대출,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총정리!

     

    2. 한국투자저축은행 스피드500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 ~ 최고 연 23.9%의 대출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이자만 납입하고, 약정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원 ~ 최장 60개월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한국투자저축은행 스피드500 기타사항

     

    본 상품은 대출 만기 전 원금을 상환 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당행의 심사 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 여부가 결정됩니다.

     

    대출을 관련하여 대출모집인 등이 고객님으로부터 어떠한 명목으로 수수료를 받는 것은 불법이며, 만일 금전을 지급한 경우라면 금융감독원에 신고하여 피해를 구제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하여 대출금리 상승, 대출한도 축소 등 금융거래의 제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아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모아론 자격조건, 한도, 금리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