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움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예전에 대출을 받아보거나 신청을 해보신 분이라면,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본점 또는 지점에 방문을 해서 상담을 받고, 서류를 준비해서 대출을 신청을 해야 한다고 알고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방문을 하지 않고,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키움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상품인 알파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무방문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인터넷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직장인들은 지점에 운영 시간이 직장인들과 똑같기 때문에 지점이 근처에 없다면, 반차를 이용해서 대출을 신청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일부로 시간을 내어서 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고, 이런 점은 대출을 이용하는데 여간 불편한 사항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서 온라인 전용 대출 상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대출은 분명 예전에 비해서 이용하기 편리해졌으며, 대출금리도 낮은 상품이 많아진 것도 사실입니다.

     

     

    예전에는 은행의 예금과 적금 금리가 높아서 당연히 대출금리 역시 높을 수밖에 없었고, 특히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보증인이 필요했으며, 신용보증인이 있더라도 대출의 승인이 꼭 되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신용대출 보다는 부동산을 이용한 담보대출이 더 많이 이용하였으며, 부동산담보 대출이 금리나 대출 한도면에서 더 좋은 상품이 많고, 지금도 부동산담보 대출 상품이 좋은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대출금리가 높아서 대출을 이용하는 것보다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이 있었지만, 요즘은 예금과 적금 금리가 낮아진 만큼 대출금리 역시 낮은 상품이 많이 출시되었으며, 소득과 신용등급만 기준에 맞는다면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키움저축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직장인 및 프리랜서를 위한 온라인으로 대출이 가능한 개인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직장인 및 프리랜서로 근로소득이 확인이 되는 분이 대상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2백만 원 ~ 최대 5천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신용대출 종류, 자격, 금리 및 한도 알아보기

     

    2. 키움저축은행 신용대출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소 연 6.9% ~ 최대 연 19.9%의 대출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원 ~ 최장 72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3. 키움저축은행 신용대출 기타사항

     

    본 상품은 무방문 무담보 신용대출로 방문 없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 이용 시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당행의 여신 및 금융정책에 때라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본 대출 상품의 사용설명서 및 약관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고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대출 한도 축소, 대출 금리의 상승 등 금융거래의 제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람저축은행 인터넷뱅킹 신용대출 자격조건, 금리, 서류, 한도 정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