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NK저축은행 온라인 햇살론 자격조건, 신청방법, 금리, 한도 안내

    과거에 대출을 신청해보신 분이라면 요즘은 얼마나 신용대출이 쉬워지고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은 지 아실 것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중요한데 연 소득도 낮고 신용등급까지 낮다면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지만, 이런 분들을 위해서 BNK저축은행 온라인햇살론 상품이 있습니다.

     

    온라인 햇살론은 정부 지원 대출 상품으로 신용등급이 낮고 저소득인 서민을 위해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거의 없고,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고금리 상품이나 사금융 상품을 이용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신용등급의 중요함을 아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렸을 때부터 아이들의 신용등급을 관리해 주는 부모님도 계십니다.

     

    대출을 한 번도 이용해본 적이 없는 분이라면 신용등급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것이 어쩌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는데 은행에 거래를 자주 하고, 예금 또는 적금 상품에 가입해서 이용하신 분이라면, 신용등급을 확인하지 않아도 높은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거래는 거의 해본 적도 없으며, 그냥 살다가 한 곳에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다가 대출이 필요해서 알아봤는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없는 경우 사실 조금 황당하기도 하고, 그래도 한 곳에 계속 월급과 통신비 등을 자동이체로 이용했는데 실망감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저 역시 그런 적이 있었고, 하필 그 은행만 대출이 까다롭고, 같은 조건의 다른 은행이었으면, 대출이 충분히 가능한 상품의 대상이었는데 저 역시 어쩔 수 없이 고금리 상품을 이용했습니다.

     

    그리고 다시는 10년 된 은행에 신용카드조차도 이용하지 않고, 거래를 완전히 끈었습니다.

     

    시중은행을 선택하실 때에도 신한이나 국민 우리은행 같은 곳에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직장인 대출을 잘해주는 곳을 주거래 은행으로 이용하는 것이 나중에 신용등급이 높아졌을 때 대출금리도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등급을 올리는 이유는 대출을 받기 위해서 올리는 것이 아니라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해서 대출을 받을 일이 생겼을 때 내가 필요한 한도 이상 대출을 가능하고 저금리도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기 위해서 그렇지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아닙니다.

     

    1. BNK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한도

     

    본 상품은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을 위해서 정부가 신용을 보증해 주고 대출이 가능할 수 있도록 출시된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3개원 이상 자영업자와 근로자분으로 연 소득 4천5백만 원 이하 신용등급 6등급 ~ 10등급 이내인 분

    연 소득 3천5백만 원 이하인 분은 신용등급과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근로자는 1천5백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하고, 사업자는 운영자금 2천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온라인 햇살론은 근로자분만 이용이 가능하며, 1천5백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키움저축은행 햇살론 대출 자격조건, 한도, 금리, 서류는?

     

    2. BNK저축은행 햇살론 금리, 기간, 상환방법

     

    본 상품의 대출금리는 최저 연 7.54% ~ 최고 연 10.99%의 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온라인 신청 시 1.3%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 방법으로는 원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으로 약정 기간 동안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납입하는 방식으로 기간에 따라서 이자가 낮아지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3년 또는 5년 선택이 가능합니다.

     

    3. BNK저축은행 햇살론 기타사항

    본 상품은 근로자는 서민금융 진흥원의 보증료가 발생을 하며, 연 2%의 보증료가 발생을 합니다.

     

    사업자는 신용보증재단의 보증을 받아야 하며, 보증료는 연 1%가 발생을 합니다.

     

    본 당행의 심사 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서 대출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대출상품 이용 시 고객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하락한 신용등급으로 인해서 금융거래가 제약받을 수 있습니다.

     

    모아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