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스마트폰 보급률이 거의 100% 가까울 정도로 많이 소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분실할 확률도 높다는 얘기입니다. 각 통신사마다 분실했을때 대처 방법을 가지고 있지만 오늘은 kt핸드폰 분실신고 방법 및 위치추적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T핸드폰 위치추적 바로가기

     

     

    이제는 스마트폰이 없으면 더 이상할 정도가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만약 핸드폰을 분실한다면 큰 상실감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각 통신사마다 제공하는 분실방법 및 위치추적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 분실신고 방법은 거의 비슷하지만 오늘은 kt 통신사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 말고도 구글을 이용한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을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검색창에 올레 혹은 그냥 kt만 검색해도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통신과 관련된 업무 뿐만 아니라 kt와 관련된 모든 행정 업무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이미지처럼 공식 홈페이지 화면이 나오게 되면 마이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마이페이지에는 크게 요금조회, 요금납부, 조회 및 변경 탭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조회 및 변경에 분실신고 및 해제를 눌러줍니다.

     

     

    올레kt 마이페이지를 이용하려면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해줘야 합니다.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 로그인이 되니 쉽게 아이디를 생성하고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로 들어간 후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을 하면 kt핸드폰 위치추적 및 분실신고가 완료되게 됩니다.

     

     

    지금까지 kt핸드폰 위치추적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구글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구글 위치추적 방법을 이용하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정특례 대상질병  (0) 2020.09.24
    3D프린터 운용기능사 정보  (0) 2020.09.24
    고소장 제출방법  (0) 2020.09.24
    초보운전 주차 잘하는 법  (0) 2020.09.24
    일본 드라마 보는곳  (0) 2020.09.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