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학생분들은 레포트를 작성할 때 사용하고 직장인분들은 보고서를 작성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PPT입니다. 파워포인트의 줄임말입니다. 하지만 레포트 및 보고서를 작성할 때 너무 밋밋하다면 이목을 집중시킬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PPT 테마 무료다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PT 테마 무료다운 바로가기

     

     

    파워포인트를 이용해서 발표자료를 포함하여 동영상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PPT는 출시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테마는 고전적인 것이 대부분이어서 다른 테마를 다운받는 일이 생깁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PT 테마 무료다운 하는 사이트는 미리캔버스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무료라는 점입니다. 다양한 템플릿이 많지만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리캔버스에는 다양한 템플릿도 많지만 다양한 기능 또한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좌측 이미지 첫번째로 보이는 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픽셀 단위로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PPT화면 픽셀을 맞춰주면 되겠습니다.

     

     

    그 후 템플릿의 종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유튜브 썸네일을 포함해 PPT 테마, 다양한 랜딩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템플릿이 존재합니다. 또한 텍스트나 배경 편집도 자유롭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PT 템플릿 사이즈는 1920px, 1080px입니다. 가로 및 세로 사이즈입니다. 수동으로 설정도 가능하며, 프레젠테이션 템플릿을 누르면 자동으로 바뀌게 됩니다. 이 외에도 카드뉴스, 로고, 디지털 명함 크기 등 다양합니다.

     

     

    프레젠테이션 템플릿으로 들어가면 위 이미지들처럼 다양한 샘플이 보입니다. 이 테마를 무료로 그대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도 있으며, 직접 편집하여 더 좋게 꾸밀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PPT 테마 무료다운 방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PPT를 잘 다룰 줄 아는 분들이라면 기본 테마에서도 충분히 잘 꾸며 레포트 및 보고서를 잘 작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래픽카드 교체방법  (0) 2020.10.05
    과탄산소다와 베이킹소다 차이점  (0) 2020.10.05
    농가주택 허가조건  (0) 2020.10.05
    세면대 막혔을때 해결법  (0) 2020.10.05
    장염 걸렸을때 먹어도 되는 음식  (0) 2020.10.0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