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민은행 소액대출 종류, 조건, 금리 및 한도 안내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나 예상치 못한 목돈이 나가야 할 때, 지갑과 잔고가 비었다면 참으로 막막한 감정과 함께 어디서 돈을 구해야할지 머리는 바쁘게 돌아가게 됩니다.

     

    요즘에는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로 현금서비스나 대출을 받는 등 간편한 방법이 존재하지만 신용관리 측면에서는 권장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또 근래에는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기 때문에 현혹될 수 있는데 이는 제 1금융권이나 은행보다는 이자율이 높아 추후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최선책이라고 하긴 어렵습니다.

     

    국민은행 소액대출 리브 간편대출은 제1금융권 대출로 합당한 이자내에서 돈을 빌릴 수 있고 대출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신용을 고려할 때 일순위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예상치 못한 돈이 나갈 때 비상금이나 현금이 필요하다면 국민은행 소액대출, 리브 간편대출을 이용하여 무보증, 무서류, 무방문으로 필요한 현금을 사용할 수 있으니 조건과 한도 및 금리 등을 잘 살펴보시고 갑작스런 목돈, 현금이 필요한 위기일발 상황일 때 어렵지 않게 자금을 융통해보시길 바랍니다.

     

    페이코 소액대출 50만원 가능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페이코 소액대출 50만원 가능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페이코 소액대출 50만원 가능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고정적인 수입이 있더라도 부득이하게 지출이 많은 달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는 것도 갚아야하고 소액으로 급전이 필요할 때

    jqyr.tistory.com

     

    1. 국민은행 소액대출 리브 간편대출

    국민은행 소액대출 상품인 리브 간편대출은 국민은행 어플 리브을 이용하여 소액대출이 가능합니다.


    어플로 신청부터 대출진행까지 이뤄져 간편하며 서류를 제출하거나 은행을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 없이 필요한 금액을 한도내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무보증 대출한도는 최고 300만원이며 소득평가나 재직여부가 대출조건은 아니니 평소 국민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사용하셨거나 국민카드 등을 이용하셨다면 무직자, 무소득자도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국민은행 리브 간편대출은 계좌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숨김기능이 있어 비상금대출로도 이용가능합니다.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소액 급전대출 상품 자세히 알아보기 텅텅빈 주머니에 카드 한도도 꽉 찼는데 갑자기 현금으로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예고없이 찾아오고 누구나 겪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적을 수록 남에게

    jqyr.tistory.com

     

    2. 국민은행 소액대출 자격조건

     

    국민은행 소액대출의 신청 대상은 KB Star Club 프리미엄스타 이상(은행본인등급기준)으로 KB국민은행 개인신용평가 시스템(CSS)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분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여타 대출은 소득과 재직여부가 대출조건에 포함이 되지만 국민은행 리브 간편대출은 국민은행 등급 및 개인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대상을 정하고 있습니다.

     

    스타클럽 회원 선정 기준은 프리미엄스타 , 골드스타, 로얄스타, MVP스타로 하며 ①프리미엄스타의 경우 KB평점 800점 이상 / 총자산 1백만원 이상 또는 KB평점 3000점 이상, ②골드스타의 경우 KB평점 1600점 이상/ 총자산 1백만원 이상, ③로얄스타의 경우 KB평점 4000점 이상 / 총 자산 1천만원 이상, ④MVP스타는 KB평점 10000점 이상 / 총 자산 3천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3. 국민은행 소액대출 한도, 기간, 상환방법

     

    국민은행 리브 간편대출 한도는 무보증 대출한도 최고 300만원이내 이며 대출한도 이내에서 최대 3건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10만원 단위로 대출이 가능하니 필요에 따라 금액과 횟수 내에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소액대출의 이용기간은 1년으로 정하며 연장 신청시 최장 5년까지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하실 때는 종합통장자동대출 및 일반대출 모두 만기시 일시상환으로 하되 이자는 매달 납부하게 됩니다.


    리브 간편대출의 한도가 높지 않아 소액대출인 만큼 일시상환의 부담은 낮은 편이지만 만기시 대출상환이 부담된다면 대출연장을 신청하시거나 목돈이 생길 때마다 원금상환을 하시는 편이 유리합니다.

     

    소득증빙없이 대출 300만원 이상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소득증빙없이 대출 300만원 이상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소득증빙없이 대출 300만원 이상 가능한 상품 알아보기 매달 월급을 고정적으로 받는 직장인과 달리 프리랜서나 자영업자의 경우에는 소득증빙이 쉽지 않아 소득이 있어도 은행 대출이 이

    jqyr.tistory.com

     

    4. 국민은행 소액대출 금리

     

    국민은행 소액대출 금리는 기준금리는 CD 91일물로 0.63으로 하되 기준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최저금리를 합산하여 최고금리 연 4.09%로 합니다.


    적용금리는 기준금리 시장 및 신용조건, 대출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개개인마다 차등적용됩니다.


    국민은행 본인등급에 따라 우대 금리의 최대 폭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리브 간편대출을 통해서 최대 300만원까지 소액대출로 융통하실 수 있으니 필요한 금액과 금리, 기간을 살펴보시고 부대비용 면제 혜택을 받아 편리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소액이라도 대출 연체는 연체이자나 신용상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으니 미리 상환일을 잘 숙지하시고 미납이나 연체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