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에 대하여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예적금담보대출 자격조건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은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경우 중도해지의 불이익이 없는 대출 상품으로, 거치식 및 적립식 예적금을 담보로 예금 잔액의 95%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은 본인 또는 제3자 명의의 신한은행 예적금, 청약상품 또는 신탁 등을 담보로 제공하는 자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개인 고객에 한하여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영업점을 통해서만 신청할 수 있고 신탁 상품을 담보로 제공하는 경우 운영자산의 종류에 따라 담보한도가 다릅니다.

     

    신한은행 예적금담보대출 금리, 한도, 기간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한도는 예적금, 청약상품 및 장부가 신탁상품은 잔액의 95% 범위 이내이며, 고객별 담보대출 합산 금액 20,000만 이내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실행 시 담보 예적금에는 110% 질권이 설정되며, 예금 및 신탁 종류에 따라서 질권 설정 비율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또는 유동성 한도대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만기 도래시 대출기한 연기 또는 대출금을 상환해야 합니다.

     

    >> 예금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서류, 신용등급 안내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기간으로, 건별 대출의 경우 담보 예금의 만기일까지이고 한도 대출의 경우 담보 예금의 만기일 내 12개월까지입니다. 참고로 청약 저축 담보대출은 대출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대출 금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 거치식 및 적립식 예금 : 수신금리 + 1.25%
    - 장부가 신탁상품 : 전월 평균배당률 + 1.25%
    - 기준가 신탁상품 : 고정금리(매월 변경 고시)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 이자 납부 방법은 대출 거래 약정시 이자지급방법에 따라 입금계좌에서 자동이체 처리되며, 중도상환 해약금(수수료)은 없습니다.

     

    신한은행 예적금담보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좌측 중앙에 위치한 '금융상품 > 대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신한은행 대출 메뉴에서 '예금 담보 >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안내' 항목에서 '예적금담보대출'을 선택하여 신한은행의 예적금 담보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및 영업점을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예적금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신한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우리은행 예금 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알아보기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