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상품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우리은행의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의 신탁수익권 담보대출은 본인명의 특정금전신탁(ELT, ETF, 신탁형 ISA 등)을 담보로 제공하여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데, 특정금전신탁 종류별 최대 대출금액이 다릅니다.

     

    우리은행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자격조건

    우리은행의 신탁수익권 담보대출은 우리은행에 담보 제공 가능한 본인명의 특정금전신탁 가입자(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금리, 한도, 기간

     

    우리은행의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한도는 특정금전신탁의 종류별 평가액 또는 신탁원본 중 적은 금액에 담보인정 비율을 적용한 한도 이내이고 대출 기간은 담보 제공 특정금전신탁의 만기일 범위 내에서 약정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의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금리는 기준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하여 적용하는데, 기준금리는 고정금리 또는 변동금리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의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상환 방법은 만기 일시상환 또는 통장대출 형식의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통장) 방식 중 선택할 수 있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농협은행 NH사잇돌 중금리대출 조건, 금리, 한도, 신청 안내

     

    우리은행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신청방법

    👇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리은행의 신탁수익권 담보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 메뉴에서 '금융상품'으로 들어갑니다.

    우리은행 금융상품에서 '대출 > 대출상품 > 예금담보대출' 항목에서 '신탁수익권담보대출'을 선택하신 다음, '영업점신청' 버튼을 통해 영업점에 상담을 예약하신 다음, 영업점에서 대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의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신청 시에는 신분증과 특정금전신탁 통장, 통장 인감, 소득증빙자료, 그 외 기타 대출상담 및 취급시 필요한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보다 자세한 신탁수익권 담보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우리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금적립 담보대출 자격조건, 금리, 한도, 신청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